(주)세이프어스는 중소기업 창업 활성화를 통하여 국가 산업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2023 벤처창업진흥 유공 포상’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벤처창업진흥 유공 포상은 벤처·창업활성화, 벤처투자 활성화, 지원기관 등 혁신 성장을 기반으로 한 벤처창업 활성화 등에 공로가 있는 개인 및 단체에 포상을 통한 혁신 의욕 고취 및 성화확산을 목적으로 1999년부터 시작해 25회째를 맞았다.
이재윤 대표는 “창업 7주년을 맞아 뜻 깊은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산업안전과 근로자의 생명, 그리고 국민들이 안전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세이프어스는 산업안전보건 및 공인시험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중대재해처벌법 이후 50인 이하 중·소규모 사업장에서도 안전관리체제를 쉽게 구축할 수 있도록 산업안전보건법 자가진단 서비스를 개발하고, 안전보건과 관련된 컨설팅 업체를 소개해주는 비교견적 플랫폼을 운영중에 있다.
최근에는 중국으로부터 수입되는 컨베이어, 산업용 로봇 등 자율안전확인신고 대상품의 안전성을 신뢰성 있게 확인하기 위하여 글로벌 시험기관인 ‘SGS 상하이’와 MOU를 체결하는 등 안전보건 분야에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2024년에는 EMC 챔버를 구축하여 전자파 적합성에 대한 시험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출처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