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견적서를 고객에게 제출했는데 확인하지 않아요? 이런 경우 수수료는 환불처리 되나요?
[답변] 고객이 요청한 견적요청기간 종료 후 7일이 지나도록 파트너사가 보낸 견적서를 확인하지 않아 미열람 상태라면 8일차에 파트너회원에게 수수료 100%를 환불해드립니다.
환불이 완료된 견적서는 고객도 열람이 불가능 합니다.
* 구매포인트 환불, 적립포인트 환불불가, 무료입찰쿠폰 환불불가, 노말회원 환불불가 (이용약관 참조)
[질문] 견적서를 수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답변] 견적서 수정은 입찰 마감일 하루 전까지만 가능합니다.
견적서를 수정하여 재입찰 할 경우 기존 입찰 견적서는 취소 처리되며 차감된 수수료는 환불 처리 됩니다. 이렇게 취소 처리된 견적서는 고객도 확인이 불가능 합니다.
(고객 미열람 시 수수료 100% 환불, 고객 열람 시 수수료 50% 환불, 단, 노말회원 제외, 적립포인트 또는 무료입찰쿠폰 환불불가)
* 이벤트 또는 후기 등으로 적립된 적립포인트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노말회원 환불불가, 등급구매 포인트, 구매포인트 환불)
[질문] 파트너회원 등급별로 견적서 제출 수수료률이 달라지나요?
[답변] 네, 맞습니다. 파트너회원은 등급별로 견적서 제출 수수료가 다릅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 하시고 등급을 조절하여 수수료를 낮춰보세요!
- 노말회원(무료)으로 견적서 제출 시 총 견적금액의 0.3%의 수수료가 차감됩니다.
(차감되는 포인트는 구매하여야 합니다. (예시: 1만원 구매 → 1만포인트 적립)
- 실버회원(5만원)으로 등급결제를 하면 5만 포인트가 쌓이고 총 견적금액의 0.2%의 수수료가 차감됩니다.
- 골드회원(10만원)으로 등급결제를 하면 10만 포인트가 쌓이고 총 견적금액의 0.15%의 수수료가 차감됩니다.
- 프리미엄회원(30만원)으로 등급결제를 하면 30만 포인트가 쌓이고 총 견적금액의 0.1%의 수수료가 차감됩니다.
※ 부과세는 별도입니다.
예시) 위험성평가 총 견적비용이 100만원으로 견적서를 제출한다면, 노말회원의 경우 등급구매를 하지 않은 무료회원으로 견적서 제출 수수료률은 0.3%입니다. 그러므로 견적서 제출 시 3천 포인트를 결제하고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견적서 제출 포인트는 포인트 구매를 하여 이용해주세요.)
프리미엄 회원의 경우 총 견적비용이 100만원으로 견적서를 제출한다면, 100만원의 0.1%인 1천 포인트의 수수료를 차감 후 견적서를 제출합니다. (환불 내용은 이용약관 참조)
* 견적서 내용과 최종 견적금액을 꼼꼼히 확인 한 후 견적서를 제출해주세요.
[질문] 결제최소값, 결제최대값이란 무엇인가요?
[답변] 고객님께서 견적서를 제출하고 수수료를 결제하실 때 지정된 값으로 최소금액과 최대금액이 정해져있습니다.
- 결제최소값이란, 결제할 수 있는 최소값을 말하며, 견적금액의 수수료 중 1천원 아래의 값은 모두 1천원으로 적용됩니다.
- 결제최대값이란, 결제가 가능한 최대값을 말하며, 견적금액의 수수료 결제 시 최대 10만원을 넘지 못합니다.
[질문] 작성한 견적서를 어떻게 보내야하나요?
[답변] 견적서를 꼼꼼히 작성하고 확인이 끝났다면 견적서 제출 버튼을 클릭 → 할인 방법 선택 & 포인트 결제를 진행합니다.
* 견적서 발송을 위해서는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 등급을 구매하면 포인트가 적립되며, 포인트만 구매도 가능합니다. 매일 출석체크, 안전보건in 또는 안전보건상담에 글을 남겨도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견적 수수료는 파트너회원 등급에 따라 달라지며 내용은 파트너회원 등급을 확인해 주시기바랍니다.
● 견적서를 보낼 수 없어요!
1. 포인트가 부족한 경우 - 포인트를 충전 후 견적서를 제출해주세요.
2. 요청기간이 마감된 경우 - 고객이 지정한 요청기간이 만료되면 견적서를 보낼수 없습니다.
3. 고객이 견적요청을 마감했을 경우 - 고객이 지정한 요청기간이 남았지만 업체 선정이 끝나 견적서를 마감 했다면 더 이상 견적서를 보낼수 없습니다.
[질문] 포인트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포인트가 필요할 때, 필요한 금액만큼 세이프어스 웹 또는 어플 마이페이지에서 충전하세요.
- 포인트 충전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무통장 입금으로 충전 할 수 있습니다.
- 포인트 충전은 만원 단위로만 충전이 가능합니다.
* 매월결제 또는 정기결제 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준비중)
[질문] 세금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요청하나요?
[답변] 등급구매 또는 포인트 구매를 무통장입금으로 구매를 하시면 하단에 무통장 입금(공용계좌)가 뜨고 세금계산서 신청 내용이 나옵니다.
세금계산서 신청란에 기업정보 내용을 입력하시고 결제를 누르시면 세금계산서 신청이 완료되며 무통장입금 내역이 확인 되면 세금계산서가 발행이 됩니다.
[질문] 적립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답변] 첫 회원가입을 하시면 축하 포인트로 1,000포인트를 지급해 드리며, 세이프어스 홈페이지의 출석체크, 커뮤니티에 글 등록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적립포인트를 지급해드립니다.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는 견적서 제출 또는 어스샵(쇼핑몰)에서 물품 구매가 가능하며, 충전포인트와 함께 사용이 가능합니다.
- 적립포인트는 무상으로 제공되는 혜택으로 금전으로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 세이프어스 사이트에 1년 이상 접속하지 않을 경우 적립포인트는 일괄 소멸됩니다.
- 적립포인트 소멸일로부터 1개월 전에 이메일등으로 적립포인트가 소멸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질문] 무료입찰쿠폰은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하나요?
[답변] 무료입찰쿠폰은 견적서를 제출시 포인트를 대신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있는 쿠폰입니다.
- 신규회원 가입과 기타 프로모션, 이벤트에서 파트너회원에게 제공하는 무료입찰쿠폰입니다.
- 무료로 제공 되는 입찰쿠폰은 환불이 불가능 하며, 기한 내에 사용하지 않은 입찰쿠폰은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단, 고객 요청서를 확인 후 견적서를 작성해서 제출 했는데 요청서 내용이 잘못되어 세이프어스에서 입찰중지를 시켜 제출이 취소된 경우에는 무료입찰쿠폰도 환불해드립니다. (포인트, 적립금, 입찰쿠폰 모두 환불)
- 1회 입찰쿠폰의 가격은 모두 동일하며, 1회 입찰로 입찰권은 소멸합니다.
- 회원이 쿠폰을 사용함에 있어 불법적인 자금융통행위, 불공정거래 및 기타 당사에서 적절하지 못하다고 판단, 의심되는 경우 사전통보 없이 쿠폰사용 혹은 쿠폰을 사용한 거래가 취소 될수 있습니다.
[질문] 세이프어스 커뮤니티란 무엇인가요?
[답변]
* 안전보건in → 평범한 일상부터 생활, 서비스까지 모든 정보와 질문을 자유롭게 나누는 공간입니다.
* 안전보건상담 → 고객님께서 컨설팅에 관련된 질문을 등록하면 파트너회원님께서 답변을 달아주는 공간입니다.
※ 세이프어스의 커뮤니티는 평범한 일상부터 산업안전 보건 및 시험검사 등과 같은 컨설팅의 궁금한 내용을 묻고 답하는 곳으로 알찬 정보의 장이 되시길 바랍니다.
- 서로 존중하며 대화를 나눠주세요.
- 우리 모두의 안전을 위해 개인정보 보호를 해주세요.
- 허위 정보를 게시하거나 속이고 기만하는 행위는 절대로 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