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가이드

  • A

    [질문] 세이프어스 웹사이트(PC) 이용 중에 오류가 발생했어요.

     

    [답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세이프어스 홈페이지는 크롬(Chrome)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기 때문에, 가급적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브라우저 버전을 최신 버전으로 유지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했을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 크롬 (Chrome) 사용자 

    1. 오른쪽 상단 : 버튼 클릭

    2. 설정 클릭

    3. 왼쪽 고급 클릭

    4. 개인정보 및 보안 클릭

    5.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클릭

    6. 쿠기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체크

    7.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클릭

     

    * 상단에 안내해드린 방법으로 시도를 하였으나 오류가 계속해서 발생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이메일을 통해 오류 관련 내용을 자세히 남겨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하며, 오류 발생 화면을 캡쳐해서 전달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세이프어스 고객센터

    - 02. 803. 7904

    - suinc@suinc.co.kr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 및 주말, 공유일 제외)

  • A

    [질문] 세이프어스 앱(APP) 이용 중에 오류가 발생했어요.

     

    [답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했을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 앱(APP) 메모리 삭제하기

    - 앱(APP) 업데이트하기

    - 앱(APP) 최신버전 확인하기

     

    * 상단에 안내해드린 방법으로 시도를 하였으나 오류가 계속해서 발생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이메일을 통해 오류 관련 내용을 자세히 남겨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하며, 오류 발생 화면을 캡쳐해서 전달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세이프어스 고객센터

    - 02. 803. 7904

    - suinc@suinc.co.kr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 및 주말, 공유일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