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세이프어스 웹사이트(PC) 이용 중에 오류가 발생했어요.
[답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세이프어스 홈페이지는 크롬(Chrome)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기 때문에, 가급적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브라우저 버전을 최신 버전으로 유지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했을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 크롬 (Chrome) 사용자
1. 오른쪽 상단 : 버튼 클릭
2. 설정 클릭
3. 왼쪽 고급 클릭
4. 개인정보 및 보안 클릭
5.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클릭
6. 쿠기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체크
7.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클릭
* 상단에 안내해드린 방법으로 시도를 하였으나 오류가 계속해서 발생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이메일을 통해 오류 관련 내용을 자세히 남겨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하며, 오류 발생 화면을 캡쳐해서 전달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세이프어스 고객센터
- 02. 803. 7904
- suinc@suinc.co.kr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 및 주말, 공유일 제외)
[질문] 세이프어스 앱(APP) 이용 중에 오류가 발생했어요.
[답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했을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 앱(APP) 메모리 삭제하기
- 앱(APP) 업데이트하기
- 앱(APP) 최신버전 확인하기
* 상단에 안내해드린 방법으로 시도를 하였으나 오류가 계속해서 발생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이메일을 통해 오류 관련 내용을 자세히 남겨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하며, 오류 발생 화면을 캡쳐해서 전달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세이프어스 고객센터
- 02. 803. 7904
- suinc@suinc.co.kr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 1시 및 주말, 공유일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