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가이드

커뮤니티 파트너 가이드
  • A

    [질문] 파트너회원 가입을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진행해야 할까요?

     

    [답변] 안녕하세요! 세이프어스 파트너회원 가입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01. 홈페이지 하단에 파트너회원 가입 창 클릭

    02. 사업자등록증 인증 : 자동인증으로 안되시면 수동인증으로 진행해주세요!

    03. 컨설팅 가능 지역 2곳 선택 /  전문분야 3가지 선택 (선택하신 전문분야 3가지는 견적요청서가 들어오면 홈페이지 알림과 어플 푸시로도 알려드립니다.)

    04. 가능분야 5가지 선택 (알림 미발송)

    05. 회사 정보 입력 및 담당자 핸드폰 인증, 인증신청 3개까지 가능합니다. (인증신청은 인증서류를 첨부파일로 보내주시면 내용을 확인 후 인증마크를 회사 정보에 노출시켜 드립니다.)

    06. 회원 등급 유형 선택 (노말회원은 무료회원 가입입니다.) 회원 등급 별로 견적서 제출 수수료율이 달라지니 내용 확인 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파트너회원으로 가입 되시면 같은 사업자번호로 기업회원 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추가공지>

    Microsoft사의 Internet Explorer가 2022. 06. 15(수)부터 지원이 종료되어 익스로 접속시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Edge 브라우저 또는 Chrome 브라우저로 접속하시여 파트너회원 가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파트너회원 가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에 매뉴얼이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

    * 파트너회원 가입 방법 및 이용방법 매뉴얼 파일에는 파트너회원 가입방법과 견적서 작성 방법 및 수수료 결제와 파트너회원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 파트너회원 가입방법 및 이용방법 매뉴얼 ] 바로가기

     

     

  • A

    [질문] 업체검색에 노출되는 내용은 어떻게 관리해야 하나요?

     

    [답변] 기본적으로 업체정보에 노출 되는 내용들은 파트너회원 가입 시 작성했던 내용들이 노출됩니다. 작성했던 내용 중 삭제 또는 변경을 원하시면 마이페이지의 나의정보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 컨설팅 가능지역 두곳을 선택해주세요.

    * 전문분야 3개 선택 & 가능분야 5개를 선택해주세요.

    * 회사 로고와 회사 직인을 첨부해주세요.

    * 회사 홈페이지 주소와 블로그 및 기타 SNS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 회사 소개를 짧게 남겨주세요.

    * 회사가 가지고 있는 인증서를 3개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증 서류와 함께 인증을 신청해주세요.

    (입력해주신 모든 내용은 업체검색 페이지에 노출 되며 이는 고객이 확인하여 업체를 선택할 수 있는 기준이 됩니다.)

     

    [ 업체검색에 노출되는 내용 ]

    - 업체검색에 노출되는 회사주소, 컨설팅 전문분야, 가능분야, 담당자 명, 회사연락처, 회사소개등 내용을 꼼꼼하게 입력해주세요.

    - 인증자료가 있다면 세이프어스로 보내주세요. 내용을 확인 후 인증마크를 달아드립니다.

    - 홈페이지, 블로그, 기타 SNS를 등록해주세요, 고객의 신뢰도가 높아집니다.

    - 좋아요와 계약건수가 많을수록 고객님이 선택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 좋아요와 계약건수는 고객님께서 컨설팅을 진행한 후 고객후기를 남길 때 체크합니다. 계약과 컨설팅 시 친절하고 꼼꼼하게 컨설팅을 진행해주세요. 그리고 고객후기를 꼭! 요청해주세요.

  • A

    [질문] 계약서 작성 후 컨설팅 진행을 완료하여 후기를 작성하고 싶은데 파트너회원은 후기를 작성할 수 없나요?

     

    [답변] 고객과 계약서를 작성 후 컨설팅을 진행하셨다면 고객님께서 먼저 후기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이때, 고객이 계약성사 여부에 파트너회원 업체를 클릭하고 별점과 후기를 작성하게 되면 선택된 업체는 마이페이지에 후기가 작성 가능하게 후기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그럼 다녀온 곳의 후기를 남기시면 됩니다.

     

    * 고객님께서 후기를 남기실 수 있도록 친절하고 꼼꼼한 컨설팅을 진행해주세요!

  • A

    [질문] 파트너회원도 후기를 작성할 수 있나요?

     

    [답변] 고객이 받은 비교견적서 중 업체를 선정하여 계약서를 작성하고 컨설팅을 완료했다면 고객께서 후기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계약을 진행한 업체를 선택하는데, 선택된 업체는 후기를 쓸 수 있도록 마이페이지에 입찰내역 확인 리스트에 후기 작성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그럼 후기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께서 작성하시는 후기에는 별점 선택, 계약 유무, 컨설팅 후기등의 내용을 작성하시면, 이는 모두 파트너회원의 업체검색에 반영이 되며 이 또한 다음 계약을 진행하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주게 됩니다.

  • A

    [질문] 고객의 견적 요청서는 어떻게 전달되어 지나요?

     

    [답변] 비교견적문의 요청서는 기업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의 사업자등록번호와 담당자의 핸드폰 인증까지 완료 후 고객회원의 회사정보와 질문지 답변, 첨부파일, 기타내용을 작성하여 파트너회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 고객의 견적요청서는 파트너회원님께서 등록해주신 컨설팅 가능지역, 전문분야와 가능분야의 설정 조건에 맞는 요청서만이 파트너회원에게 제공됩니다.

    * 파트너회원님의 컨설팅이 가능한 사업분야의 요청서를 골라 받으니 요청서 확인과 견적서 작성, 견적서 제출 모두 빠르게 진행가능합니다.

    * 전문분야로 설정한 3가지 분야에 대한 견적요청은 홈페이지 알림으로 알려드리며, 어플을 설치하시면 푸쉬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푸쉬 활성화 시)

  • A

    [질문] 견적서 세부내역서 & 일반견적서 작성 방법을 알려주세요?

     

    [답변] 고객이 견적 요청서에 세부내역서를 요청했다면 견적서 작성에 세부견적서와 일반견적서 두가지 버튼이 뜹니다. 위험성평가와 같이 세부내역서 작성이 가능하다면 세부내역서를 먼저 작성해주세요. 그러면 일반견적서는 자동으로 작성이 되어집니다. 만약 세부내역서 작성이 어려운 컨설팅이라면 일반견적서를 작성해서 제출해주세요.

    (일반견적서를 먼저 작성하시면 세부내역서는 작성이 불가능 합니다.)

  • A

    [질문] 견적서를 작성하다 저장 후 다시 작성이 가능한가요?

     

    [답변] 견적서 작성 중 중단해야 한다면 임시저장으로 작성 중이던 견적서를 저장해주세요. 이어서 작성도 가능하고 임시저장 리스트에서 다시 작성도 가능합니다.

     

    * 견적서 임시저장 리스트에 쌓인 견적서도 요청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미입찰 내역보기 리스트로 이동합니다. 그 전에 견적서를 작성하여 고객에게 제출해주세요.

  • A

    [질문] 고객님이 등록하신 견적문의 요청서를 확인한 후 궁금한 점이 생겼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답변] 요청서 하단에 프리톡을 이용해서 고객과 실시간으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질문을 남기면 고객이 답변을 달면 답변을 확인 한 후에 견적서를 작성해주세요.

     

    - 프리톡에서 사진이나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전송한 사진이나 파일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 (파일당 최대 5MB까지 보낼 수 있습니다.)

    - 프리톡은 다른 파트너회원도 함께 보고 질문과 답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아이디는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 A

    [질문] 파트너회원 등급은 어떻게 정해지나요?

     

    [답변] 파트너회원 등급은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원하시는 등급을 구매하면 구매한 만큼의 포인트가 적립이 되며, 등급별 수수료률로 견적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 파트너회원 등급 

    노말회원(무료)으로 견적서 제출 시 총 견적금액의 0.3%의 수수료가 차감됩니다. 

      (차감되는 포인트는 구매하여야 합니다. (예시: 1만원 구매 → 1만포인트 적립)

    실버회원(5만원)으로 등급결제를 하면 5만 포인트가 쌓이고 총 견적금액의 0.2%의 수수료가 차감됩니다.

    골드회원(10만원)으로 등급결제를 하면 10만 포인트가 쌓이고 총 견적금액의 0.15%의 수수료가 차감됩니다.

    프리미엄회원(30만원)으로 등급결제를 하면 30만 포인트가 쌓이고 총 견적금액의 0.1%의 수수료가 차감됩니다.

    * 부과세는 별도입니다. 

     

    01. 등급은 결제일로부터 30일동안 유지되며 30일이 지나면 노말회원으로 등급이 자동으로 내려갑니다.

    02. 등급을 유지하시려면 매월결제 또는 정기결제(서비스 준비중) 신청을 해주세요.

    03. 등급 상향조절은 기간에 상관없이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04. 등급 상향시 기존 포인트는 유지됩니다. 기간은 결제이로부터 다시 한달이 연장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이용약관을 참조해주세요!

     

    [이용약관] 바로가기

  • A

    [질문] 등급 또는 포인트를 구매했는데 환불이 가능한가요?

     

    [답변] 등급구매, 포인트구매 결제 후 7일 이내 사용내역 없으면 취소 요청 시 전액 자동환불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서 취소요청 가능)

     

    * 구매 포인트를 한번이라도 이용한 고객은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포인트는 견적서 제출 또는 어스샵에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어스샾 준비중)